당연히 노숙자 또는 거지 출신이라 돈이 있을 턱이 있나, 결국 둘 다 그냥 튀었다. 그런데 이후 후속작에서 그 일이 과장되어 밥만 먹고 도망만 가는 거지신의 별명이 붙었다.
아니나 다를까 프리 시즌 동안, 매우 좋지 못 한 경기력을 보여준 탓에 타 축구팀 팬들로부터 "토레스 + 모라타"를 합친 토레타라는 별명이 굳혀지고 있다. 다만 프리 시즌에는 에덴 아자르와 페드로 로드리게스의 부상으로 왼쪽 윙으로 뛰느라 제대로 된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 한 것도 있었다.
작업 지연에 대한 부분을 미리 안내해드리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과
심각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텀블벅도 상황을 방관하였으며 현재도 후원자들 전부 환불을 받지 못하여 논란은 진행중이다.
일부 사설도박 사이트의 경우 정말 운빨이 특출나게 좋거나, 상대팀 공격수 아내의 출산예정일까지 외울 정도로 인간의 상식을 벗어날 정도로 예측을 잘해 자꾸 돈을 따는 경우 해당 회원에게 그냥 배당금을 입금해주고 탈퇴를 시켜버리는 사례도 존재한다. 사설도박 사이트 운영자들 사이에서는 졸업이라고 불리며, 졸업을 한 유저는 블랙리스트에 올라서 다른 안전놀이터 운영자들에게도 공유되어 타 사이트에도 가입이 막힌다고.
애초에 자국이나 다른 아시아 국가에 투자해서 수익률이 높았다면 대한민국에 투자할 이유가 없다는 소리. 따라서 아래와 같은 사례는 먹튀라고 보기 어렵다.
이후에 아리가 세글자의 아프리카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공지를 띄웠고, 글자가 삭제 후에 본인이 올린 글이 아니라며 해명했다.
많은 사람이 놓쳤지만, 우주인 프로젝트의 명목상 목적은 우주정거장에서의 과학 실험이었다. 대한민국 최초로 우주 실험을 수행할 사람이 마침 학계에서 과학 하던 사람이라는, 우리에게 주어진 이 행운은 전혀 주목받지 못했다.
여기에 맞아죽은 사람이 있으면 아군 적군 할 것 없이 비웃는다는 희대의 예능무기로 취급받는다.
물품 목록을 작성하던 러시아 측 담당자가 이 사실을 알고 안타까웠는지 '이 안에 담으면 무조건 실어주겠다.'며 슬쩍 건네주었다는 지퍼백 하나. 그 안에 급히 담은 다이어리를 십여 년 뒤의 내가 보게 된 것이다.
같은 베이스의 아바타는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충분히 착각하실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의식 부족이 가장 큰 원인이지만 현실적인 원인을 꼽아보면 펀딩 규모 자체에도 문제가 있다.